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이 업계 최초로 이유식 조리과정과 식재료 원산지 등을 고객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하며 브랜드 신뢰를 쌓아 간다.
베베쿡은 지난 23일 육아 동기와 함께 떠나는 안심견학단 29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9알 밝혔다.
육아 동기와 함께 떠나는 안심견학단이라는 콘셉트로 조리원 동기, 육아 모임 동기, 함께 육아를 하는 부부 또는 가족과 떠나게 되어 이전 기수들보다도 더욱 활기찬 분위기로 진행됐다. 베베쿡은 안심견학단을 29기째 이어오며 시판 이유식 조리과정에 대한 의구심을 잠재우고, 신뢰를 재고시켜주는 것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
특히, 전처리실부터 조리실, 포장실 등 안전한 HACCP 기준으로 생산되는 이유식 조리 전과정을 둘러보고, 베베쿡 전문 영양 상담사를 통해 월령에 맞는 이유식과 유아간식 등을 시식하며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안심견학단의 큰 혜택이다. 육아 동기와 함께하는 견학인 만큼, 서로에게 유익한 정보를 함께 공유하고, 공감하며 더욱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이 눈에 들어왔다.
견학을 통해 안심견학단 29기 고객들은 “집에서 하는 것 보다 더 꼼꼼하고, 깨끗하게 식재료를 손질하는 모습에 감탄했다”며 “아이들이 먹는 음식을 사서 먹인다는 것에 죄책감이 들었는데 오히려 당당하게 먹일 수 있을 것 같다”고 시판이유식에 대한 신뢰와 안도감을 표현했다.
베베쿡 관계자는 “안심견학단을 29기까지 운영해오며 베베쿡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과정에서 큰 성취감을 느낀다”며 “견학을 통해 베베쿡의 직원들이 모든 아이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전하기 위해 꼼꼼하고, 열정적으로 근무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 및 APP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