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커스에이치엔에스, 사업목적 추가와 박철웅 대표 신규 선임...사명 변경은 하반기로 미뤄

  • 기사등록 2024-08-28 12:30:5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서주호 기자]

포커스에이치엔에스(대표이사 김대중·박철웅)가 임시주주총회와 이사를 열어 금속가공제품, 도로교통시설물, 전자부품 무역업 등 사업목적을 추가하고 박철웅을 신규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사명 변경은 하반기 공공기관 입찰을 고려해 보류됐고, 최대주주 변경과 신사업 진출을 통해 기업가치 제고에 나설 계획이다.


포커스에이치엔에스, 사업목적 추가와 박철웅 대표 신규 선임...사명 변경은 하반기로 미뤄포커스에이치엔에스 CI. [이미지=포커스에이치엔에스]

포커스에이치엔에스는 안양시 동안구 본사에서 임시주주총회와 이사를 열고 사업목적 추가를 위한 정관변경 및 이사 선임 등을 의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는 △금속가공제품 제조 및 구조용 금속제품 제조 △도로교통시설물, 조립구조물, 금속조립, 운송건물 제조 △컴퓨터시스템, 전자부품 등 무역업 △스마트카드 및 단말기 제조판매업 등을 사업목적으로 추가했다. 또 이사회를 열고 박철웅 대표이사를 신규로 선임하며 기존 김대중 대표이사와 각자 대표 체제를 구축했다.


이날 포커스에이아이로 사명을 변경하는 안건은 제외됐다. 하반기까지 다수의 공공기관 입찰이 이어지고 있어 서류 절차 상 효율성을 위해 기존 사명을 당분간 유지한다는 입장이다.

 

또 지난 20일 위허브는 양재석 제이엠커피그룹 회장으로 최대주주가 변경됐다고 발표했다. 양 회장은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컴포즈커피 지분 100%를 필리핀 회사 등을 대상으로 3억4000만달러(약 4700억원)에 매각한 인물이다. 7월에는 포커스에이치엔에스 유상증자에도 10억원 규모로 참여한 바 있다.


hee190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28 12:30: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