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테스트테크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기반의 경영전략을 실행하며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기틀을 마련하고 있다.


테스트테크는 19일 반도체 패키지기판 검사 및 부가서비스에 대해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ISO 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테스트테크 CI. [이미지=테스트테크]

이번에 취득한 인증은 ISO(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표준의 요구사항에 따른 경영시스템에 대해 인증 심사를 거쳐 부여된다. ISO 14001은 환경경영시스템이 우수하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추구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ISO 45001은 사업장 내 안전 및 보건 정책을 점검하고 꾸준히 실천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인증이다.


테스트테크는 최근 반도체 패키지기판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고객사의 품질 기준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테스트테크는 각종 위험과 사고를 예방하고, 안전보건 경영방침을 수립하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등 안전 수준 향상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방면의 연구개발(R&D)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지난 7월에는 전장용 기판 가공 및 제조 부문에서 자동차 국제품질표준인증 ‘IATF 16949’를 획득한 바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19 17:47: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