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조익성)가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의 주력 고객인 피트니스 소비층 대상으로 보은 행사를 진행한다.


동아오츠카는 다음달 16일 광명 테이크호텔 별관 아이리스홀 4층에서 ‘2023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나랑드사이다 제품 로열티가 높은 피트니스 소비층과 함께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


2023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대회 포스터. [이미지=동아오츠카]

이번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대회는 커머셜모델(남), 스포츠모델(남), 맨즈피지크(남), 모노키니(여), 비키니(여) 5개 종목으로 열린다. 대회 참가비 전액은 집중호우 피해 가구, 취약 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아울러 나랑드사이다는 최근 ‘화이트콤부차’ 플레이버를 출시했다. 이후 전국 피트니스 대회 제품 협찬, 헬스 인플루언서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헬스 유튜브 콘텐츠 ‘8주간의 기적’ 등의 활동으로 피트니스 마케팅을 펼치며 제로칼로리 음료 시장 내 입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24 16:39: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