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마이다스, 한스클린과 업무제휴 체결...’클린 서비스' 제공

- 지마이다스 '폭넓은 고객층·노하우', 한스클린 '클린 서비스' 시너지 기대

  • 기사등록 2021-11-05 10:09:4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복지 플랫폼 운영기업 지마이다스(대표 김신우)가 위생관리 기업 한스클린(대표 권희정)과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미지=지마이다스]

한스클린은 사업장 특성을 살린 프리미엄 클린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깨끗하고 위생적인 생활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최근 한스클린 자체 브랜드 ‘마켓 한스’를 론칭하고, ‘마켓 한스’ 장비와 약품을 사용한 방역·소독 서비스로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 지마이다스는 폭넓은 고객층과 노하우에 한스클린의 클린 서비스를 결합해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조행래 지마이다스 전략기획본부장은 “철저한 위생관리와 방역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회원들을 위한 위생 서비스 제휴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지속적인 업무 제휴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지마이다스는 현재 150여곳 직영 숙박과 1000여개의 제휴 숙박 및 토탈 문화 여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2B 대상 운영 플랫폼인 ‘G-라운지’와 B2C대상 운영 플랫폼인 ‘즐기고’로 시작해 지속적인 고객사 맞춤형 복지몰 개발과 운영을 하고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05 10:09: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