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A&C가 창립 51주년을 맞아 선포한 신비전에서 2025년 매출 2000억원, 영업이익 100억원, 수주는 2500억원으로 경영목표를 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536억원과 56억원이다.
포스코A&C는 회사의 전략 방향과 전 임직원의 의지를 반영해 새로운 비전으로 "SMART A&C, 강하고 지속 가능한 건축 플랫폼”으로 정했다. 이번에 제시된 신(新)비전은 건설시장의 패러다임 변화와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포스코A&C만의 스틸 건축 디자인과 기술역량 결집으로 지속 가능한 건축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포스코A&C는 신(新)비전 아래 '▲미래 성장사업 강화 ▲사업방식과 기술의 고도화 ▲기업 시민 경영이념 실천’의 전략 방향과 '▲창의 ▲협력 ▲기술 ▲안전’을 핵심가치로 정했다.
아울러 비전과 경영목표 달성을 위하여 ‘▲환경 친화 디자인 집중 ▲건설사업관리 고부가가치 신수요 창출 ▲이노하이브(INNOHIVE) 기술혁신 ▲기업시민 조직문화 구축’에 역량을 집중해 나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