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8월말까지 제품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홈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홈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에 접어들면서 집에서 휴가를 보내려는 '홈캉스족'을 겨냥해 꿀템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파라오SⅡ, 파라오Ⅱ, 팬텀Ⅱ 브레인(아틱화이트 제외), 팰리스Ⅱ, 벤타스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센스와 아이크림, 리에이징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된 'BTN 리에이징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지난달 출시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모델에는 W탄산수기 레트로 1대를 제공한다.
파라오Ⅱ·팬텀Ⅱ COOL 시리즈를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집안 공기를 순환시켜 주는 써큘레이터 1대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는 “파라오Ⅱ COOL은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한 안마의자로 등과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 표면의 구멍에서 시원한 혹은 따뜻한 바람이 나와 계절과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파라오Ⅱ COOL에는 냉·온풍 시스템과 함께 'XD 안마 모듈' 프리미엄 기능을 적용했다”며 지압과 주무름의 장점을 극대화시킨 안마 모듈로 부위에 따라 마사지볼이 2개에서 4개까지 변화해 다양한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고 덧붙였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상반기 전년동기대비 9천여대 증가한 7만1천여대의 안마의자를 판매했다. 이 중 팬텀 및 파라오 시리즈가 판매 1, 2위를 기록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가 여름휴가를 집에서 시원하게 보내고자 하는 홈캉스족을 위해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바디프랜드의 안마제품과 함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