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쿠팡은 패션 카테고리 신규 판매자의 상품을 한 곳에 모아놓은 '2020 패션 마켓’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으로 9일까지 지속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성패션’ ‘남성패션’ ‘유아동패션’ ‘신발’ ‘가방∙잡화’ 등 카테고리의 다양한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중소 납품업체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6월 23일부터 9월 30일까지 100일간 ‘대한민국 동행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쿠팡 마켓플레이스 패션카테고리 부문에 신규 입점하는 셀러들의 판매수수료를 할인하고, 일정 요건에 부합하는 사업자들에게는 판매대금 지급일을 앞당기는 등 지원을 펼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가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트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와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 팜파스 컬러 블러셔 제품으로 구성했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는 지난해에 한정판으로 출시했으나 올해 정식 출시하게 된 제품이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는 ‘MLBB(My Lips But Bolder)’ 콘셉트 제품이다.
헤라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는 7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빌리프가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은 워터-드롭 타입의 크림이다.
LG생활건강은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은 비타민 C, E 콤플렉스가 함유된 젤 타입 제형이 즉각적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며 “다양한 크기의 4가지 히알루론산이 섞인 쿼드러플 히알루로닉 블렌드TM를 함유해 피부결 사이에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수분 밀도를 개선시켜준다”고 설명했다.
◆SKT, 빅데이터 기반 맛집 추천 서비스 ‘T맵 미식로드’ 출시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자사의 국민 내비게이션 서비스 T맵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들에게 맛집을 추천하는 'T맵 미식로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T맵 미식로드'는 이용 통신사에 상관없이 전용 사이트에 접속해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T맵 미식로드'의 가장 큰 특징은 5년간 쌓인 18억개의 T맵 데이터를 분석해 맛집을 추천한다는 것”이라며 “‘T맵 미식로드’는 고객에게 리뷰나 별점이 아닌 실제 방문 데이터를 분석해 믿을 수 있는 맛집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T맵 미식로드'는 지역, 성별, 나이, 동행자 등도 고려해 개인 맞춤형 맛집을 추천한다. 이용자의 성별과 연령대에 따라 인기 있는 맛집을 소개하고 음식점을 추천해주기도 한다. 또한 'T맵 미식로드'가 제공하는 음식점 상세 정보에서 시간대별 방문자 수 및 바쁜 시간대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