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비비고’ 브랜드를 앞세워 PGA투어에서 K-푸드(Food)를 널리 알렸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2일(현지시각)까지 닷새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린 WMPO(Waste Management Phoenix Open) PGA투어에 참여해 ‘비비고 부스’를 운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비비고 부스’에서는 비비고 미니완탕, 왕교자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였는데 사전에 준비한 1만인분의 음식이 모두 소진됐다.
비비고 만두를 맛 본 갤러리 중 텍사스 출신의 사라 스펠츠(Sarah Speltz, 27)는 “고기와 채소가 가득 들어있어 맛있고 건강한 느낌”이라며 “비비고 만두 덕분에 이번 PGA투어 관람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비비고 관계자에게 “텍사스에 계시는 부모님께 추천해드리고 싶다”며 제품 종류, 현지 구매처, 레시피 등을 물었다.
박은선 CJ제일제당 식품브랜드마케팅담당은 “현지 갤러리들에게 한국의 대표 음식인 만두를 제공하고 한식의 건강한 맛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한식의 우수성과 ‘비비고’의 가치를 알리는 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에만 더CJ컵, 제네시스 오픈, AT&T 바이런 넬슨 챔피언십 등 총 7개의 주요 PGA투어에 참여하며 ‘비비고’를 알렸다. 올해도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TPC 등 대규모 PGA투어에도 ‘비비고’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