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J제일제당, '비비고'로 PGA투어에서 K-푸드 홍보

- 미국 ‘WMPO PGA투어’서 ‘비비고 부스’ 운영…총 1만인분 모두 소진

  • 기사등록 2020-02-03 13:32:2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CJ제일제당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비비고’ 브랜드를 앞세워 PGA투어에서 K-푸드(Food)를 널리 알렸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2일(현지시각)까지 닷새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린 WMPO(Waste Management Phoenix Open) PGA투어에 참여해 ‘비비고 부스’를 운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비비고 부스’에서는 비비고 미니완탕, 왕교자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였는데 사전에 준비한 1만인분의 음식이 모두 소진됐다.

 

비비고 만두를 맛 본 갤러리 중 텍사스 출신의 사라 스펠츠(Sarah Speltz, 27)는 “고기와 채소가 가득 들어있어 맛있고 건강한 느낌”이라며 “비비고 만두 덕분에 이번 PGA투어 관람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비비고 관계자에게 “텍사스에 계시는 부모님께 추천해드리고 싶다”며 제품 종류, 현지 구매처, 레시피 등을 물었다.

 

지난 29일(현지시각)부터 닷새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린 WMPO PGA투어에서 갤러리들이 비비고 만두를 먹고 있다. [사진=CJ제일제당]

박은선 CJ제일제당 식품브랜드마케팅담당은 “현지 갤러리들에게 한국의 대표 음식인 만두를 제공하고 한식의 건강한 맛을 전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한식의 우수성과 ‘비비고’의 가치를 알리는 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에만 더CJ컵, 제네시스 오픈, AT&T 바이런 넬슨 챔피언십 등 총 7개의 주요 PGA투어에 참여하며 ‘비비고’를 알렸다. 올해도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TPC 등 대규모 PGA투어에도 ‘비비고’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2-03 13:32: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