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 이하 희망스튜디오)가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 도티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시작했다.
희망스튜디오는 ‘샌드박스네트워크 크리에이터 도티와 함께 하는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 성남시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들이 창의적인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가 아동·청소년의 교육 환경 지원을 위해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 도티와 함께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미지=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기부금은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소속 한솔, 에덴, 중탑 등 10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모금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 참여자에게는 도티의 사인이 담긴 리미티드 티셔츠와 기념 배지가 증정된다.
희망스튜디오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샌드박스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들과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도티는 “2023년 희망스튜디오가 주최한 취약계층 아동 운동회에 참여하며 뜻깊은 경험을 했다”며 “이번 캠페인의 첫 주자로 나서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권연주 희망스튜디오 이사는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크리에이터들의 참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들과 함께 사회에 긍정적 변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