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나카드, '저축은행중앙회'와 MOU...저축은행고객 대상 하나카드 금융서비스 제공

- 저축은행에서 제휴신용카드 발급 및 저축은행 계좌로 자동이체 가능

- 전월 카드사용실적 조건없이 할인과 무이자할부 서비스 제공

  • 기사등록 2022-07-26 09:27:2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가 저축은행중앙회(회장 오화경)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하나카드는 저축은행중앙회와 하나카드 을지로 본사에서 저축은행 제휴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권길주(오른쪽 두번째) 하나카드 대표이사가 25일 서울 중구 을지로 하나카드 본사에서 오화경(왼쪽에서 두번째) 저축은행중앙회 회장과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저축은행 고객에게도 하나카드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이어 다음달 16일에는 ‘SB 신용카드’가 출시된다. 저축은행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담은 이 상품의 주요 혜택은 전월 카드사용실적 조건없이 일반가맹점에서 0.5%, 온라인가맹점에서 1.0% 청구할인 서비스이다. 또 딜리버리∙구독 서비스∙편의점∙통신요금 5% 청구할인 및 커피∙영화 2000원 청구할인 등이 제공된다. 


특히 딜리버리(배달의 민족, 요기요)와 구독 서비스(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청구 할인은 MZ세대의 소비 트렌드가 반영됐으며 전월 카드사용실적과 무관한 할인과 무이자할부 서비스는 카드를 이용하는 손님들이 쉽게 혜택을 받도록 설계됐다. 연회비는 9000원이다.


또 하나카드는 저축은행 고객 맞춤상품으로 고액자산가나 VIP고객을 위한 혜택을 담은 프리미엄 상품인 클럽 프리머스(Club Primus)카드(스카이패스, 아시아나)도 판매할 예정이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26 09:27: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