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JT저축은행, 상생활동 ‘사랑의 한 컷’ 실시…취약계층 아동가족·자영업자 대상

  • 기사등록 2022-05-18 18:07:5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JT저축은행(대표이사 최성욱)이 지역 사회와 동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상생공헌활동에 나선다. 


18일 JT저축은행은 지역 내 자영업자와 취약계층 아동 가족들을 위한 JT상생공헌활동 ‘사랑의 한 컷’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JT상생공헌활동이란 JT저축은행 본사가 위치한 성남 지역 내 취약계층 후원과 지역 소상공인에 대한 경제적 지원을 연계한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지역 내 소상인 지원과 사회봉사활동을 연계한 이중 기부 활동이다.


와타나베 타카시(왼쪽) JT저축은행 전무가 17일 열린 '사랑의 한컷' 가족사진 촬영 후원금' 전달식에서 전지원 신흥동 복지관 관장과 함께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저축은행]이번 JT상생공헌프로그램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진 촬영 기회가 흔치 않은 성남 지역 신흥지역아동센터 내 21가정을 대상으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가족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가족 사진 촬영에는 해당 프로그램 취지에 공감한 성남 지역 내 사진관의 협조를 받아 진행됐다. 선물한 수제 케익 역시 성남시에서 어르신 일자리 확대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고 있는 ‘마망 베이커리’와 함께 했다. 


이를 통해 신흥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에게는 가족 간의 사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내 소상공인과 고령층 어르신들에게는 경제적 지원 및 일자리 확대 지원이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JT저축은행은 지난해 성남지역 내 음식점, 재래시장, 골목 상가, 학원 등 가맹점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지역화폐 성남사랑상품권을 성남시 사회복지협의회을 통해 전달하고 지역 취약 계층 아동을 후원하기도 했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18 18:07: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