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이 ‘암환자를 위한 생명 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전사적으로 실시하며 국민 건강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쳤다.
유한양행은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본사, 연구소, 공장 등 3개 사업장에서 ‘암환자를 위한 생명 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유한양행이 지난 10일부터 본사를 시작으로 ‘암환자 위한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헌혈을 위한 헌혈차가 유한양행 본사 앞에 서있다.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은 혈액 부족 문제를 해결하고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자 2008년부터 정기적인 헌혈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현재까지 총 24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 올해 상반기 캠페인에서도 전사적 헌혈이 이뤄졌다.
또, 유한양행은 21일까지 임직원들로부터 헌혈증 기부를 받고 있으며, 기부된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생애 첫 헌혈에 참여한 김민영 대리는 “1초의 용기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헌혈에 앞으로도 적극 참여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유한양행은 ‘건강한 내일, 함께하는 유한’이라는 사회 공헌 슬로건 아래, 국민 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민 건강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