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IP(주식회사 에프엑스아이피, 대표 신선호)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포켓몬 에디션’을 단독 론칭했다.
fxIP(주식회사 에프엑스아이피, 대표 신선호)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포켓몬 에디션’을 단독 론칭했다. [사진=fxIP]
이번 에디션은 삼성의 최신 혁신 기술이 탑재된 최신 로봇 청소기에 포켓몬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인테리어 가구 요소를 결합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크림(KREAM) 플랫폼에서 진행된 100원 드로우를 통해 선공개되었으며, 지난 21일부터 3일간 약 13만 건의 참여가 몰리며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fxIP가 자체적으로 기획·디자인 및 제작한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포켓몬 에디션’은 사용자의 로봇 청소기 이용 방식에 주목해 기획됐다. 사용자가 로봇청소기를 수납장에 배치할 수 있는 가구로 디자인된 만큼 로봇청소기가 단순한 청소 기기를 넘어 공간의 오브제로 기능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fxIP(주식회사 에프엑스아이피, 대표 신선호)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 포켓몬 에디션’을 단독 론칭했다. [사진=fxIP]
피카츄, 꼬부기, 토게피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에디션은 각각의 포켓몬을 상징하는 옐로우, 블루, 화이트 컬러의 가구로 구성되어 사용자들의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에 어울린다.
외관은 포켓몬의 상징적인 특징만을 모던하게 표현해 고급스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수납장 내부와 추가 구성된 스티커는 포켓몬의 개성을 그대로 반영해 사용자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든다. 특히, 로봇청소기가 스팀 스테이션을 오가며 이동할 때는 포켓몬의 시그니처 사운드가 재생되도록 특별히 설계되어 소장가치가 높은 감각적 요소를 더했다.
fxIP 관계자는 “삼성 로봇청소기에 포켓몬 감성을 더해 사용자의 생활 공간에 새로운 감각적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