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종합몰 바베파파가 추석을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바베파파는 9월 2일부터 22일까지 ‘바베파파 秋석프라이즈’ 프로모션을 개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베파파, ‘秋석프라이즈’ 프로모션 실시..최대 55%↓프리미엄 유아용품 종합몰 바베파파가 추석을 맞아 9월 2일부터 22일까지 ‘바베파파 秋석프라이즈’ 프로모션을 개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이미지=바베파파]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에 깜짤 놀랄만한 혜택을 준다는 의미의 ‘추석’과 ‘서프라이즈’를 결부시켜 ‘秋석프라이즈’ 컨셉으로, ‘레드루트’, ‘맘스네이처’, ‘율그란’, ‘앙앙’, ‘누크’ 등 인기 브랜드 유아용품 제품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마음에 드는 송편의 색깔을 고르고, 추석 덕담을 남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최대 1만 2천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를 실시해 프로모션 상품 구매 후 우수 리뷰자 5명에게는 어린이 뮤지컬 ‘친구의 전설’ 무료 초대권(1인 2매, 좌석 랜덤)의 행운까지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친구의 전설’은 이지은 작가의 베스트셀러 그림책을 원작으로 한 어린이 뮤지컬로써, 이번 이벤트도 작년에 이어 더 많은 아동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바베파파 마케팅 담당자는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유아용품 구매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특히, 부모뿐만 아니라 아동에게도 즐거운 추억을 쌓을 기회를 제공하고자 ‘친구의 전설’ 뮤지컬을 제작한 ㈜셋더스테이지와 손잡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동을 동반한 가족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바베파파는 최근 △신세계 사우스시티(구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스타필드 수원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신규 입점해 전국 백화점 14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검증된 대표 유아브랜드가 120여개에 이르며 카테고리를 계속 확장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02 15:09: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