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세종대(총장 배덕효) 산업대학원이 8일부터 15일까지 2024학년도 후기 1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세종대 산업대학원, 2024학년도 후기 1차 신·편입생 모집세종대학교 산업대학원이 8~15일 2024학년도 후기 1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사진=세종대]

이번 모집 학과는 부동산자산관리학과, 호텔관광외식경영학과, 유통산업학과, 스포츠산업학과(스포츠산업전공·스포츠헬스케어재활전공·태권도전공) 등이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 또는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기타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이며 서류전형만으로 선발한다.


2024학년도 후기 1차 신·편입생 모집에 대한 내용은 세종대 산업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종대 산업대학원은 지방 및 외국 거주자, 직장인 등 통학이 어려운 사람들도 온라인 수업을 통해 졸업이 가능하고 학생들의 다양한 학습 기회와 창업활성화를 위해 오프라인 활동도 지원한다. 온라인 학습과 오프라인 활동이 융복합돼 공부와 스타트업 창업을 병행할 수 있다.


지난해부터는 입학 직후 창업동아리 활동과 스타트업이 가능하도록 세종대캠퍼스타운 입주, 창업장학금 지급, 창업멘토를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 수업 청강과 오프라인의 창업과 취업을 동시에 진행하며 정규대학 석사과정을 이수할 수 있다.


장학금 지원혜택도 다양하다. 관련업종, 관력학과에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고 업무협약 협력업체는 40%, 광진구민, 광진구 사업자 및 사업장 재직자는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50%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최진호 세종대 산업대학원 원장은 “산업대학원은 자신의 전문역량을 키우기 위해 전문지식과 함께 살아있는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전문 네트워킹으로 비즈니스 컨퍼런스, 세미나, 해외현지답사, 워크숍, 전문자격 대비 세미나, 스타트업 창업, 캠퍼스타운 입주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8 17:31: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