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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라브랜딩, 최근 6개월간 계약 연장률 80% 돌파

- 성과 중심 블로그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 동시에 입증

  • 기사등록 2025-05-15 10:3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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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라라브랜딩이 최근 6개월간 고객사 계약 연장률 80%를 돌파하며, 중소기업 마케팅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단순 게시물 생산을 넘어 브랜드별 맞춤형 전략으로 실질적 성과를 도출, 차별화된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라라브랜딩은 최근 6개월간 고객사의 평균 계약 연장률 80%를 기록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라브랜딩, 최근 6개월간 계약 연장률 80% 돌파[이미지=라라브랜딩]

라라브랜딩은 단순 게시물 양산이 아닌, 브랜드별 맞춤형 전략 수립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를 도출하며 고객사로부터 장기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최근 콘텐츠 경쟁이 치열해진 디지털 환경에서, 중소기업들은 효과적인 마케팅 파트너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가운데 라라브랜딩은 ‘공식 브랜드 블로그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눈에 띄는 성과를 내며 주목 받고 있다.


라라브랜딩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는 △업계 평균 대비 1.5배 이상 작업량 △전담 매니저 운영 시스템 △주기적인 리포트 제공 등 체계적인 관리 체계를 갖추고 있다. 이와 같은 구조적 강점은 고객 만족도와 리텐션 향상의 핵심 요인으로 꼽힌다.


합리적인 대행비용 역시 경쟁력으로 꼽힌다. “예산이 제한적인 중소기업 입장에서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파트너”라는 실무진의 평가처럼, 라라브랜딩은 성과와 효율을 동시에 추구하는 전략으로 신뢰를 얻고 있다.


현재 라라브랜딩은 IT, 교육, 유통, 소비재, 패션 등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블로그 하나로 브랜드 신뢰도를 끌어올린 사례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식품 OEM 전문기업 A사는 협업 3개월 만에 블로그 방문자 수를 230% 증가시켰고, 브랜드명 검색량 역시 2배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라라브랜딩 관계자는 “블로그는 여전히 강력한 브랜드 자산 플랫폼”이라며, “리뷰 형태의 간접 콘텐츠보다, 기업이 직접 운영하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고객 신뢰를 구축하는 전략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검색 알고리즘 변화, 트렌드 분석, 소비자 검색 패턴까지 모두 대응할 수 있는 내부 콘텐츠 전략팀을 운영 중”이라며, “단기 퍼포먼스보다 브랜드의 장기 성장을 지원하는 마케팅을 지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라라브랜딩은 블로그를 넘어 △SNS 마케팅 △홈페이지 연동형 콘텐츠 전략 △브랜드 풀퍼널 마케팅 등으로 통합 마케팅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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