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SK렌터카(대표이사 황일문)가 다음달 자사 후원으로 개최되는 프로당구 월드챔피언십의 성공을 위해 렌터카 할인과 보상제도를 실시한다.


SK렌터카는 자사가 후원하는 프로당구 대회 개최를 기념해 신차 장기렌터카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SK렌터카는 다음달 열리는 'SK렌터카 제주특별자치도 PBA-LPBA 월드챔피언십 2024' 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자사 고객과 국내 당구팬들의 관심과 호응을 유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SK렌터카 다이렉트 '월드챔피언십 개최 기념 이벤트'. [이미지=SK렌터카]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다이렉트 채널 ‘SK렌터카 다이렉트’를 통해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기 모델 4종을 업계 최저가의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계약 차량이 타사보다 비쌀 경우 최대 200만원(월 렌털료 2회 무료) 보상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차종은 현대 그랜저, 투싼, 기아 카니발, 스포티지로, 세단부터 SUV, MPV까지 고객 선호도 높은 베스트셀링 모델들이 마련됐다. . 


또 'SK렌터카 제주특별자치도 PBA-LPBA 월드챔피언십 2024'는 한 시즌의 대미를 장식하는 프로당구 최대 권위의 대회다. 시즌 상금랭킹 상위 32위 안에 든 선수들에게만 출전 자격이 주어지며, 프로당구 최대 규모의 총상금을 자랑한다. 올해는 프로당구 출범 최초로 제주도에서 다음달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 간 개최된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26 20:39: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