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구본영 기자]

한화손해보험(대표이사 나채범)이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해 여성건강 분야, 의학기술 증진을 함께 도모한다.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15일 여의도 사옥에서 아시아태평양 생명의학 연구재단과 ‘저출생 극복 및 난임의학 발전을 위한 기부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아시아태평양 생명의학연구재단은 저출생 극복을 위해 생명 의학과 기초발생학을 연구하는 임상, 기초과학자들의 인적 교류와 공동 연구기관 구축, 기술 이전 등을 통해 난임 환자를 위한 첨단 기술을 개발 응용하는 의료재단이다.


한정선(왼쪽 두번째) 한화손해보험 라이프플러스 펨테크연구소 부사장이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열린 '저출생 극복 및 난임의학 발전을 위한 기부협약식'에서 이동모(왼쪽 세번째) 아시아태평양 생명의학 연구재단 이사장과 기념 촬영 하고 있다. [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난임 예방과 치료, 출산력 회복 등 여성건강 관련 분야의 의학 기술력 증진을 도모하고 더 나은 치료 방법을 개발하자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아시아태평양 생명의학연구재단에 매년 1억원씩 5년간 후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한화손해보험은 지난해 9월 차병원과 업무협약 이후 업계 최초로 고객의 난소기능 검사를 지원하고, 난자동결 보존 시술 시 고객을 우대하는 내용의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 2.0’을 출시한 바 있다.


qhsdud13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16 12:25: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