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대원제약(대표이사 백승열)이 임직원 참여 후원 켐페인으로 저소득층을 지원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


대원제약은 임직원 참여로 진행된 굿워킹 캠페인을 통해 발생한 기부금 3000만원을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본부장 서은경)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백인환(왼쪽 두번째) 대원제약 사장이 12일 굿워킹 캠페인을 통해 발생한 기부금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연섭 대원제약 관리본부 부사장, 백인환 대원제약 사장, 서은경 굿네이버스 본부장, 우성희 굿네이버스 사무국장. [사진=대원제약]

건강 걷기 대회인 굿워킹 캠페인은 한 걸음당 일정 금액의 후원금을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지난해 6월부터 11월까지 대원제약 임직원 400여명이 두 차례에 걸쳐 참여했다.


대원제약 임직원들은 1, 2차 합산 약 1억8000만걸음을 채워 총 3000만원을 모금했으며, 굿네이버스에 전달된 기부금은 해외 아동을 위한 보건의료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어 회사는 사내 합창단 ‘대원하모니‘의 발달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나눔 콘서트, 재사용 가능 물품을 기증받아 판매하고 수익금을 기부하는 ‘아름다운데이‘, 저소득 취약 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사랑의 빵 만들기‘, ‘사랑의 연탄 나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해오고 있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12 15:19: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