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대표이사 윤진호)가 소비자와 함께하는 신규 디지털 광고 '땡교(THANKYO)'를 공개했다.
지난달 23일 공개된 ‘땡교(THANKYO)’는 ‘감사합니다(Thank you)와 교촌(KYOCHON)’을 합친 말이다. 이번 광고는 교촌치킨에 대한 사랑을 소비자들의 목소리로 전하며 고객님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연말까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고객들의 이용도가 높은 인기 SNS 채널을 통해 광고한다.
이번 광고는 인플루언서가 아닌 실제 고객들의 교촌을 먹은 후기 영상을 모아 제작됐다. 광고는 고객들이 교촌치킨을 먹은 후 보여주는 표정과 반응에 주목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고객이 교촌치킨을 먹은 후 느껴지는 바삭함과 맛있음을 인증하는 영상들이 이어지며 여기에 '교촌이 고맙습니다'는 멘트가 더해진다.
광고 말미에는 교촌치킨의 시그니처 맛 교촌, 허니, 레드를 더 크고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점보윙시리즈’를 선보이며 ‘사랑받는 교촌 시그니처의 맛, 더 크게 맛있어지겠습니다’라는 교촌의 다짐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