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대표이사 김유진)이 연말을 맞아 집을 새롭게 꾸미려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은 다음달 11일까지 대규모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쌤페스타는 가구, 인테리어 공사, 생활용품 분야를 총 망라한 한샘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가구, 인테리어 공사, 생활용품 900여종을 최대 85%까지 할인한다. 한샘의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세 번째로 열리는 이번 쌤페스타의 콘셉트는 ‘연말 선물’이다. 고객에게 선물과도 같은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미와 연말을 맞아 집을 새롭게 꾸미려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라는 두 가지 의미를 담았다. 2023년 카테고리 별 판매액 상위 5위까지의 인기 상품 중에 할인 대상을 선정했고 상품수도 지난 행사보다 두 배로 늘렸다.
한샘은 이번 행사를 특정 시간마다 파격적인 할인 상품을 내놓는 ‘타임 특가’, 행사 기간 내내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쎔페 특가’, 연말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다이닝 ‘카테고리 특가’, 올해 출시된 신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신상 특가’로 구성했다. 또 매주 수, 금 추첨을 통해 총 1500만원의 한샘몰 포인트를 지급하는 ‘쌤DRAW’, 한샘몰 앱 다운로드 시 최대 20만원 쿠폰팩 지급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타임 특가에서 매주 목요일에 홈인테리어 상품,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가구 및 생활용품 할인 상품을 공개한다. ‘바이엘‘ 붙박이장, ‘포에트’ 호텔 침대, ‘밀란 100 퓨어화이트’ 부엌, ‘밀란3 리버화이트’ 욕실, ‘노블레스’ 식기 건조대 등 가구와 인테리어 공사, 생활용품을 포함해 약 2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다음달 7~11일에는 ‘스페셜 어워즈’ 타임 특가를 통해 각 카테고리별 판매액 1위 상품을 판매한다.
한샘은 쌤페스타가 대한민국 최고의 리빙 대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품목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