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구본영 기자]

NH농협금융(회장 이석준)이 NH올원뱅크 1000만고객 돌파 기념 행사를 개최해 그간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NH농협금융은 지난 1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이석준 회장과 이석용 은행장 및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000만고객 돌파 기념 'NH올원뱅크 미래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석준 NH농협금융 회장이 지난 1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열린 'NH올원뱅크 미래 비전 선포식'에서 축사 중이다. [사진=NH농협금융]

NH올원뱅크는 출시 후 7년 만에 가입고객 1000만명을 돌파했다. 간편한 금융서비스 뿐만 아니라 농협금융·경제 계열사 등과 연계한 특화 제휴서비스와 부동산, 자동차 등 차별화된 생활서비스를 통해 종합금융플랫폼으로서 발전했다. 금번 행사에서는 NH올원뱅크의 추진 성과를 되돌아보고, 홍보모델의 축하 인사를 시작으로 임직원 및 고객들의 응원 메시지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금융·생활·인증 서비스를 통합해 'NH올원뱅크 하나로 다 되는 슈퍼플랫폼 미래 비전'을 선포했다. 비전의 내용은 △고객에게 금융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고객 일상 속 생활 혜택으로 가득 찬 새로운 경험 제공 △고객의 요구에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인프라 변화 체계 구축 등 슈퍼플랫폼의 미래상을 담았다. 또 NH농협금융은 천만고객 돌파를 기념해 11월 15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성수동 플랜트란스 성수플래그쉽에서 'NH올원뱅크 신선놀음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qhsdud13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15 10:37: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