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하이엔드 리빙관’ 오픈...'고품격 이미지 강화'

  • 기사등록 2023-11-01 16:37:4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현대백화점(대표이사 정지선 장호진 김형종)이 압구정본점 지하1층에 글로벌 명품 리빙 브랜드 20여개를 한데 모은 ‘하이엔드 리빙관’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1월부터 진행한 압구정본점 지하1층 리뉴얼 공사를 마무리하고 고품격 리빙 트렌드를 제안하는 ‘하이엔드 리빙관’을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하이엔드 리빙관’은 영업면적 약 1,155㎡(350평) 규모로,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비앤비 이탈리아’, ‘몰테니 앤씨’, ‘모로소’ 등 총 24개 리빙 브랜드가 입점했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내 '하이엔드 리빙관'. [사진=현대백화점]먼저 명품 가구, 조명, 욕실 브랜드 상품으로 공간을 채운 하이엔드 리빙 편집숍 ‘빌라 일 두오모’를 선보인다. ‘빌라 일 두오모’는 실제 생활공간 같은 하이엔드 콘셉트 하우스로, 거실, 주방, 욕실, 침실 등 네 가지 테마 공간으로 구성됐다. 주방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독일 하이엔드 키친 브랜드 ‘불탑’, 거실은 이탈리아 명품 가죽·가구 브랜드 '폴트로나 프라우' 소파 등으로 꾸며졌다. 이 외에도 ‘놀’, 고급 조명 브랜드 ‘아르테미데’, ‘플로스’, 명품 욕실 브랜드 ‘안토니오루피’, ‘판티니’, ‘아가페’ 등 하이엔드급 리빙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세계적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모로소’의 국내 첫 단독 매장도 선보인다. ‘모로소’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인테리어 업계에서 ‘오뜨 꾸띄르’로 불리는 등 권위있는 명품 리빙 브랜드로 꼽힌다. 이 외에도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비앤비 이탈리아’와 ‘몰테니 앤씨’ 단독 매장도 함께 선보인다.


이어 자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리빙 편집숍 ‘HBYH’,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미국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윌리엄 소노마' 매장도 함께 선보인다. 침구 편집숍 ‘아틀리에 패브릭’, 소형가전 편집숍 ‘라이프 씨’, 스위스 모듈 가구 브랜드 ‘USM’를 비롯해 프리미엄 식기 브랜드 ‘로얄 코펜하겐’, ‘헤런드’, ‘웨지우드’ 매장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01 16:37: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