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최근 테니스가 유행하면서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아성다이소는 ‘테니스용품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테니스용품, 운동보조용품, 테니스 가방 등 총 7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테니스용품은 테니스공, 오버그립 테이프, 댐프너 등을 준비했다. 고무 소재의 ‘테니스공’은 부드럽고 말랑한 재질의 무압구와 탄성과 회전력이 좋은 유압구로 구성했다. 라켓 손잡이에 감아서 사용하는 ‘오버그립 테이프’는 부드러운 소프트형, 쫀쫀한 고점착형, 타월형으로 마련했다. 특히, 타월형 ‘테니스 오버그립 테이프’는 땀 흡수율이 높은 타월 재질로 만들었다.
아울러 '댐프너’를 사용하면 라켓의 진동을 흡수하여 팔꿈치 통증인 ‘테니스 엘보’ 질환 발생을 막을 수 있다. ‘댐프너’는 라켓 줄에 끼워 고정하는 원형 타입과 매듭을 지어 고정하는 타입 2가지로 기획했다. 운동보조용품은 헤어밴드, 손목밴드, 스포츠 롤 테이핑 등이다. ‘테니스 헤어, 손목 밴드’는 타월 소재로 구성했다. ‘스포츠 롤 테이핑’은 신축성이 좋은 원단으로 맨살에 붙여 사용하며, 근육을 지탱하고 관절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 테니스 가방, 키링, 양말 등을 마련했다. ‘테니스 가방 에코백’은 라켓 수납공간과 개인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분리해 실용성을 더했다. ‘키링’은 테니스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에코백이나 에어팟 등에 걸 수 있다. ‘테니스 양말’은 일상에서도 신을 수 있도록 심플한 레터링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발바닥 부분을 일반 양말보다 도톰하게 디자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