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삼성전자(대표이사 경계현 한종희)가 '갤럭시 Z 플립5·폴드5', '갤럭시 워치6 시리즈',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글로벌 공식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11일 한국을 비롯해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싱가포르, 중국 등 50여개 국가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갤럭시 시리즈는 다음달까지 글로벌 출시를 완료할 예정이다. '갤럭시 Z 플립5·폴드5'는 한국을 포함한 유럽, 중남미, 동남아 등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 기록적인 사전 판매량을 달성했다. 특히 국내는 1주일간 102만대의 사전 판매를 기록하며, 폴더블 스마트폰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방문객이 9일(현지시각) 독일 베를린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에서 '갤럭시 Z 플립5'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이 외에도 '갤럭시 워치6’, '갤럭시 탭 S9’ 시리즈도 판매를 개시했다. 먼저 '갤럭시 워치6 시리즈'의 경우 수면 심층 분석, 개인화된 피트니스 관리 등 통합적인 건강 관리 기능과 함께 더 넓어진 디스플레이와 성능을 제공한다. 공식 출시 전 진행된 국내 사전 판매는 전작을 뛰어넘는 판매 성과를 거뒀으며, '갤럭시 워치6 클래식'과 '갤럭시 워치6'가 비슷한 비율로 판매됐다. '갤럭시 탭 S9 시리즈'는 다이나믹 AMOLED 2X 디스플레이와 갤럭시용 스냅드래곤 8 2세대 탑재, 탭 S시리즈 최초 IP68 등급의 방수방진 지원 등으로 구성됐다.


◆9월까지 구매고객 혜택 제공…기존 제품 반납시 추가 보상


삼성전자는 공식 출시일부터 9월 30일까지 '갤럭시 Z 플립5·폴드5', '갤럭시 워치6 시리즈',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5·폴드5'를 구매하는 고객은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 혹은 이벤트 몰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체험권 △'마이크로소프트 365 Basic' 6개월 체험권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 3개월 구독권 등 콘텐츠 혜택도 받게 된다.


'갤럭시 Z 플립5·폴드5' 구매 시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 스마트폰 가격을 추가 보상해주는 '트레이드 인(Trade-in)' 행사도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갤럭시 워치6 시리즈'와 '갤럭시 탭 S9 시리즈' 역시 기존에 사용하던 갤럭시 워치, 태블릿을 반납하면 추가로 보상해준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11 16:25: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