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기간을 앞두고 자동차 및 바이크용품 할인판매에 들어간다.
쿠팡은 오는 24일까지 자동차 및 바이크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쿠팡모터스 여름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불스원, 소낙스, 메이튼, 더클래스, 신지모루, 아이나비 등 4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름 휴가철에 필요한 와이퍼, 연료첨가제 등 장거리 나들이 용품 및 장마 대비 용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에는 최대 25%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쿠팡 와우멤버십 회원만 적용) 함께 구매하면 할인율이 더해지는 다운로드 쿠폰 적용 상품도 제공된다.
쿠팡은 고객의 쇼핑을 돕기 위해 다양한 카테고리관을 마련했다. 세차/카케어, 블랙박스/하이패스/차량가전, 스마트폰거치대/충전기, 카매트/대시보드커버, 시트/쿠션/핸들용품/햇빛가리개, 디퓨저/공기청정, 차량관리/소모품, 타이어/휠 등 총 8개의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볼 수 있다. 참여 브랜드별 상품을 구분해 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준비돼 있다.
기존 카페어에 없었던 신규 브랜드 상품도 있다. 지난 5월 신규 런칭한 SK-ZIC X8 LS 5W-30 엔진오일이 대표적이다. 키케이스 브랜드 루루형제, 자동차 스티커 브랜드 제제데코도 이번에 처음으로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