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국내 다이어트∙간편건강식 플랫폼 ‘랭킹닭컴’이 고단백 섭취가 가능한 ‘프로’ 라인업을 확대한다.


푸드나무(대표이사 김영문)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기존 제품 대비 중량을 20% 높여 20g 이상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프로’ 제품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현재 랭킹닭컴에서 판매중인 ‘프로’ 제품은 △러브잇 소프트 닭가슴살 프로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프로 △맛있닭 프로 닭가슴살 오리지널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프로 등 총 4종이다.


랭킹닭컴의 영양성분을 강화한 ‘프로’ 라인. [사진=푸드나무]

러브잇 소프트 닭가슴살 프로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93.4% 함유한 제품이다. 러브잇만의 소프트 코팅 공법으로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단백질이 25g 들어 있어 1일 단백질 섭취 기준치의 40% 이상 충족이 가능하다.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프로는 24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닭가슴살을 갈아 콜라겐 케이싱에 넣은 후랑크 소시지 형태의 제품이다. 또 맛있닭 프로 닭가슴살 오리지널은 한 팩당 단백질 26g을 함유했다. 훈연 제조 방식이 아닌 ‘스팀 공법’을 사용해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프로는 총 25g의 단백질 함량을 자랑한다. 국내산 닭가슴살 외에도 다양한 재료들을 함께 구성해 식단에 최적화된 탄탄지 밸런스를 완성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09 15:42: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