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선호텔, 프로야구 개막 맞아 ‘랜더스데이’ 참여…객실∙HMR 할인 제공

  • 기사등록 2023-03-31 11:04:0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한채양)가 ‘2023 랜더스데이’에 조선 팰리스 등 9개 전 사업장이 참여한다. 객실, 레스토랑, HMR(가정간편식) 및 리빙 상품 등 할인 프로모션을 31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랜더스데이’는 4월 1일 프로야구 개막 시즌을 맞아 신세계그룹 19개 각 계열사가 고객에게 대규모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상반기 최대규모 쇼핑 행사다.


이에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 팰리스,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제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그래비티 서울 판교, 레스케이프 총 9개 사업장에서의 객실∙식음 프로모션을 비롯해 HMR, 리빙 상품 할인 판매뿐만 아니라 APP전용 경품 이벤트 등 카테고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미지=조선호텔앤리조트]

먼저 랜더스데이 개막전에 맞춰 SSG닷컴서 진행되는 SSG랜더스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당일 자정까지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래비티 서울 판교의 객실을 특별 가격과 구성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디럭스 스탠다드 객실 1박을 기본으로 룸온니 또는 아리아 뷔페 조식 2인 포함 옵션으로 구성되며, 라이브 상품 구매시 가든뷰 전망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을 기본으로 룸온니 상품 또는 앤디쉬 뷔페 조식 2인 포함 옵션으로 구성되며, 라이브 상품 구매시 주중 월-목 체크인 고객 대상(공휴일 제외)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과 투숙 당 와인 1병을 제공한다.


랜더스데이 기간 한정으로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9개 호텔의 객실을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각 호텔 당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리워드 회원 가입 시 발행되는 호텔별 객실 할인권과도 중복 적용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 조선 팰리스의 ‘Here’s to you(Landers)’ 패키지는 조선 팰리스에서 야구를 즐기고, 손수 제작한 보냉백에 원하는 제품을 담아 직관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외에도 레스케이프, 그랜드 조선 부산, 웨스틴 조산 부산 등에 대한 정보는 조선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렛츠 고 홈런 팩’이라는 테마의 베스트 간편식 기획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인기 베이커리 상품, 조선호텔 타올 세트 등 리빙 아이템도 4월 7일까지 SSG닷컴에서 할인 판매한다. 조선호텔 가정 간편식 제품 6종(조선호텔 갈비탕, 조선호텔 함박스테이크, 조선호텔 양념LA본갈비, 조선호텔 육개장, 조선호텔 한우사골육수, 조선호텔 나주식 한우곰탕), 베이커리(조선호텔 프리미엄 레드벨벳 케이크, 조선호텔 블랙 초코 케이크) 등 상품이 준비돼 있다.  


더불어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APP에서는 숫자 야구 게임을 이날 14시부터 4월 1일 23시 43분까지 2023년 개막식을 축하하는 의미로 2023분 동안 진행된다. 숫자 야구 게임은 ‘랜디와 함께하는 랜더스 숫자야구 게임!’ 이라는 콘셉트로 랜더스의 프로야구 우승을 기원하며 랜디의 등판번호인 559에 맞춰 559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본 이벤트는 클럽조선 리워드(Club Josun Rewards) 회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경품은 객실 숙박권, 조선호텔앤리조트 금액 할인권, J포인트 적립 등 총 559명에게 제공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31 11:04: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