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OK저축은행, 고객패널 ‘읏(OK)피니언’ 모집…29일까지 접수

- 역대 최대 150명 내외 모집 예정

  • 기사등록 2023-03-17 18:03:0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OK저축은행(대표이사 정길호)이 고객 패널 모집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에 나선다.


OK저축은행은 오는 29일까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제5기 고객패널 ‘읏(OK)피니언’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OK저축은행의 제5기 읏피니언 모집 포스터. [이미지=OK금융그룹]

읏(OK)피니언은 OK저축은행의 ‘OK’와 의견(Opinion)을 합성한 단어로, OK저축은행에 고객의 의견을 전달∙제시함으로써 고객과 OK저축은행 간 소통창구 역할을 담당할 고객패널을 의미한다. 지난 2017년부터 OK저축은행은 소중한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경영 활동에 반영하는 방법의 일환으로 고객패널제도를 모집∙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로 5회차를 맞이했다. 


이번 5기 읏(OK)피니언은 역대 최대 규모인 150명 내외로 모집할 예정으로, OK저축은행의 금융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다음달부터 6월까지 약 3개월이며, 각 패널들이 장소 및 시간에 제약받지 않고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읏(OK)피니언은 OK저축은행의 상품,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에 대한 평가 및 개선점 등 다양한 의견을 온라인 설문조사로 제시한다. 또한 온라인 간담회 참석을 통해 심층적인 고객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OK저축은행은 읏(OK)피니언 5기로 활동한 고객에게 소정의 리워드를 지급할 방침이며, 우수 패널에겐 추가 포상도 제공한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17 18:03: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