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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CJ푸드빌(대표이사 김찬호)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글로벌 여행·레저 플랫폼 클룩(Klook)과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활성화에 나선다.


CJ푸드빌은 클룩과 올해 N서울타워 외국인 전용 입장권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금번 계약으로 N서울타워는 클룩이 보유한 5000여 개 이상의 유통 경로에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및 F&B 시설 이용권을 선보인다.


변희성(왼쪽) CJ푸드빌 외식본부 본부장과 이준호 클룩 지사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CJ푸드빌]N서울타워는 한국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해외 관광객들의 필수 여행 코스다. CJ푸드빌은 외국인 방문객 유입이 증가하면서 해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방문객들의 이용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계약을 체결했다.


클룩은 14개 언어와 41개의 결제 통화, 40개의 간편결제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해외 이용객들은 클룩이 제공하는 현지화 사이트와 통화 결제 시스템으로 N서울타워 입장권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N서울타워 공식 홈페이지에도 클룩 상품 페이지 배너를 띄워 고객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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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3-02-07 10:4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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