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대표이사 네이슨 촹)이 'AIA 바이탈리티 평생 안심+ 유니버셜 종신보험'을 출시했다.
AIA생명은 '무배당 AIA 바이탈리티 평생 안심+ 유니버셜 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사망위험을 보장해 주는 종신보험이다. 종신보험의 주 보장 내용인 사망보험금 이외에도 가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헬스케어와 보험을 결합한 건강증진형 보험상품이다. 고객이 AIA 바이탈리티 특약에 가입하고 꾸준히 운동을 하면, 가입자는 선 할인된 특약 보험료에 해당하는 금액을 추가납입보험료로 적립할 수 있다. AIA 바이탈리티 등급에 따라 특약 보험료의 최대 20%까지 적립 가능하다.
가입자에게 유연한 자금 운용도 지원한다. △보험료 중도인출 △보험료 추가납입 △보험료 납입중지와 같은 유니버셜 기능을 통해, 가입자는 자신의 상황에 맞게 자금을 운용할 수 있다. 또, 가입자가 보험료 납입기간 이후 보험을 해약하면 추가납입보험료 및 장기납입보너스도 받을 수 있다. 노후 대비를 위한 다양한 옵션도 제공돼 계약일로부터 10년 경과 후 계약자적립액이 1000만 원 이상인 경우, 연금전환특칙을 통해 연금으로 전환 가능하다. 연금 수령 시점은 45세부터 90세 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