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J대한통운, 미국 자회사 브랜드 ‘CJ Logistics Transportation’ 변경… 글로벌 사업 강화

  • 기사등록 2022-11-17 10:29:4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CJ대한통운(대표이사 강신호 민영학)의 자회사‘CJ Logistics America’가 운송자회사 브랜드 이름을 ‘CJ Logistics Transportation’으로 바꾸며 미국 운송사업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CJ대한통운은 미국 통합법인 ‘CJ Logistics America’의 운송자회사 브랜드 이름을 ‘GN Transportation’에서 ‘CJ Logistics Transportation’으로 새롭게 변경하고 본격적인 운송사업 확장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CJ Logistics Transportation 운송트럭. [사진=CJ대한통운]

지난 2020년 CJ대한통운은 M&A(인수합병)를 통해 인수한 ‘DSC Logistics’와 미국 법인 ‘CJ Logistics USA’를 합병해 미국 통합법인‘CJ Logistics America’를 출범시킨 바 있다. 지난해에는 미국 통합법인 브랜드를 CJ대한통운 브랜드와 같은 ‘CJ Logistics’으로 통합했다.


미국에서 CJ Logistics Transportation은 가장 효율적인 네트워크 구축과 원활한 운송사업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 운영되는 운송관리센터의 핵심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자회사의 운송역량을 활용해 CJ Logistics America는 북미전역에 있는 고객사(화주)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는 물론 물류비용을 절감하는 등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CJ Logistics America는 보유하고 있는 운송인프라와 인적자원을 기반으로 전 산업군에 걸친 다양한 화물을 안정적으로 운송하고 있다. 단거리운송, 장거리운송, 컨테이너운송, 냉동냉장화물 운송은 물론 생산공장에서 물류센터까지 운송하는 조달물류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24시간 제공하고 있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17 10:29: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