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모레퍼시픽,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 뮤직비디오 ‘Find My Color’ 공개

  • 기사등록 2022-11-14 16:00:0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이 '가상 인플루언서(인공지능과 컴퓨터 그래픽을 합쳐 만든 가상의 인물 중 사회적 영향력이 큰 인물 지칭)'를 활용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지지(G.G.)’가 독자적 세계관 ‘지지 유니버스(G.G.Universe)’의 서막을 알리는 공식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G.G. ‘Find My Color’ 뮤직비디오 공식 포스터. [이미지=아모레퍼시픽]

새롭게 공개한 뮤직비디오 ‘Find My Color’는 광고 촬영장에서 갑자기 사라진 모델 지지가 다양한 시공간으로 흩어져 각각의 세계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찾는 여정을 담았다. 제작에는 약 70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비비노스(VIVINOS)’와 웹툰, 애니메이션 콘텐츠 제작사인 ‘스튜디오 리코’가 함께했다.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2D 가상 인플루언서 지지는 아모레퍼시픽에서 1986년에 출시한 ‘지지’ 브랜드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영상 속 등장인물인 ‘지지 오리지널’, ‘지지 아띠랑스’, ‘지지 글로리’, ‘지지 순’의 이름 역시 실제 지지 브랜드에서 출시한 제품 명칭을 차용했다. 지지는 작년에 첫 선을 보인 이후 특유의 매력으로 MZ세대와 긴밀히 소통하며 약 3만명 규모의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사전 공개한 티징 콘텐츠와 함께 뮤직비디오 풀(Full) 영상은 지지 공식 유튜브와 아모레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아모레몰에서는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14 16:00: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