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GV, 스포츠 클라이밍짐 ‘PEAKERS’ 2호점 서울 구로에 오픈

- 1월 ‘PEAKERS종로’에 이어 구로에 2호점 오픈

- ‘PEAKERS구로’ 볼더링 대회 진행 가능한 실내암벽 선보여

  • 기사등록 2022-11-04 10:14:3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CGV(대표이사 허민회)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CGV구로에 스포츠 클라이밍짐 ‘PEAKERS 2호점’을 선보인다.


서울 구로구 'CGV구로'에 오픈하는 스포츠 클라이밍짐 ‘PEAKERS 2호점’ 내부 전경. [사진=CGV]

‘PEAKERS’는 CGV가 상영관 공간의 변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새롭게 선보인 클라이밍짐이다. 1월 CGV피카디리1958에 1호점인 ‘PEAKERS종로’를 오픈한 이후 CGV구로에 두 번째 지점을 오픈한다. 


‘PEAKERS구로’는 CGV구로의 3, 4관을 리뉴얼해 선보인다. 기존 상영관의 강점인 높은 층고를 활용해 클라이밍짐으로 사용하기에 최적의 장소다. 볼더링 대회를 진행할 수 있는 규모의 대회용 실내 암벽도 있어 역동적인 볼더링을 즐길 수 있다.


‘PEAKERS구로’에는 간단한 스포츠 음료와 클라이밍을 위한 쵸크, 스포츠 테이프 등 간단한 소모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 ‘PEAK STORE’가 준비돼 있다. ‘PEAK STORE’에서는 PEAKERS 이용객의 필환경 활동 참여도 고려한 특별한 상품 ‘스크린 쵸크백’을 만나볼 수 있다. ‘스크린 쵸크백’은 CGV구로 4관에서 실제로 사용했던 스크린을 새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클라이밍도 즐기고 필환경 활동에도 동참할 수 있다.


‘PEAKERS구로’ 이용권은 1호점인 ‘PEAKERS종로’와 동일하게 일반 이용권과 정기 회원권으로 나뉜다. ‘PEAEKRS’ 정기 회원권 고객은 회원권 기간 내에 ‘PEAKERS구로’와 ‘PEAKERS종로’, 제휴된 클라이밍 암장인 ‘훅클라이밍’ 왕십리점과 성수점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오수진 CGV 공간콘텐츠팀장은 “1월 처음 선보인 ‘PEAKERS종로’가 클라이머들 사이에서 자주 언급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더 많은 고객들이 PEAKERS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2호점을 선보였다”며 “CGV는 상영관의 특성을 활용한 다양한 사업 아이템을 끊임없이 고민하여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여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04 10:14: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