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서울 갈월종합사회복지관 찾아 독거 어르신 나눔 활동 펼쳐

  • 기사등록 2022-09-14 17:18:2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bhc치킨 봉사단이 지역 사회 내 소외된 계층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bhc치킨은 대학생 봉사단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가 추석 명절을 맞아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가 추석 맞이 나눔 활동을 기념하고 있다. [사진=bhc치킨]'해바라기 봉사단'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 갈월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홀로 계신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 선물 제작 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을 함께한 갈월종합사회복지관은 한국장로교복지재단에서 위탁 운영하는 단체로 지역 사회 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를 실천하는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과 나눔의 뜻을 같이했다.  


나눔의 주제는 명절동안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을 위한 먹거리 제작이다. 봉사단원들은 직접 마련한 팥앙금과 한천가루를 버무려 팥양갱을 만들고, 어르신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손편지와 견과류를 복주머니에 담아 제작했다. 준비된 복주머니는 추석 명절 기간 동안 복지관을 방문하는 어르신 분들에게 소중하게 전달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단원들은 소박하지만 진심을 담은 복주머니가 잠시마나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덜어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바라기 봉사단’ 6기는 오는 12월까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직접 찾아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bhc치킨은 청년들이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체득하고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봉사활동에 따른 소요 비용 전액을 지원하고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14 17:18: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