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종근당바이오, MZ 세대 유산균 ‘에브리바이옴 릴렉스’ 선보여... ‘밸런스포뮬라’ 적용

-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 최대치 100억 CFU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 기사등록 2022-09-01 11:01:3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종근당바이오(대표이사 이정진)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헬시플레저, 오운완(오늘운동완료) 트렌드에 맞춰 기능성 장건강 상품을 내놓았다.


종근당바이오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2030 ‘헬시 플레저’들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종근당바이오가 새롭게 선보인 MZ세대를 위한 유산균 ‘에브리바이옴 릴렉스’. [사진=종근당바이오]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관심을 모으고 있어 종근당바이오는 2030들의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릴렉스에 촛점을 맞춰 유산균 신제품 ‘에브리바이옴  릴렉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브리바이옴 릴렉스’는 100억 프로바이오틱스와 테아닌을 함유하여 장 건강은 물론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를 도와주는 기능성 유산균 제품이다.


건강인의 장내 미생물은 밸런스가 다르다는 점에 착안하여 종근당바이오의 장내미생물은행(IMB)에서 개발한 밸런스포뮬라 기술은 비피도박테리움 80%, 락토바실러스 12%, 스트렙토코커스 7%의 배합으로 ‘에브리바이옴 릴렉스’에만 적용됐다.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 최대치인 100억 CFU 프로바이오틱스와 인체적용시험으로 복부통증 개선 효과가 확인된 비피도박테리움 롱검(B. longum BB536)을 통해 장 건강 케어가 가능하며, 기분 좋을 때 방출되는 뇌파인 알파파를 유도하는 L-테아닌으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종근당바이오만의 에어블락(AirblockTM) 특허공법을 적용해 안심하고 상온에서도 보관할 수 있도록 만든 점이 눈에 띈다. 참고로 에어블락(AirblockTM)은 산소에 취약한 유산균의 산소 접촉을 최소화하여 유산균의 생존율을 극대화한 종근당바이오만의 특허기술이다. 


‘에브리바이옴 릴렉스’는 누구나 부담감 없이 즐길 수 있는 블루베리 소르베 맛으로 이미, 이취가 없고 고유의 향미가 있는 연분홍색 분말로 1일 1포, 총 60포(2개월분)의 북케이스 형태로 제작되어 보관과 섭취가 편리하다. 


제품은 △장 활동 개선 △스트레스에도 장 건강 유지 △더부룩한 장 케어 △규칙적인 배변 활동 △장기간 앉아 있는 학생 또는 직장인 △건강한 습관 조성에 도움을 준다.


종근당바이오는 앞으로도 프로바이오틱스와 다양한 기능성 원료의 연구 개발로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에브리바이옴 릴렉스’ 광고 모델로는 최근 활약이 활발한 배우 김지원이 맡아 신선함을 전한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01 11:01: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