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야놀자 데일리호텔, 모바일 앱 개편...고객 친화 서비스 강화

- 검색 레이아웃 개선ㆍ랭킹 서비스 제공 등 고객 정보 접근성ㆍ편의성 제고

- 공유ㆍ특징별 상품 검색 기능 추가해 프리미엄 호캉스 수요에 대응

  • 기사등록 2022-08-25 09:49:5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운영하는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앱 내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모바일 앱을 개편했다.

 

롯데월드타워는 지구의 날을 맞아 환경파괴 위험성과 동식물 보호 메시지를 전달했다. [사진=롯데물산] 

데일리호텔은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의 정보 접근성 및 편의성 제고에 나선다. 먼저 카테고리마다 별도의 서브홈을 제공했던 기존 검색 서비스와 달리 모든 카테고리의 검색 결과를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검색 레이아웃을 개선했다. 또 국내 숙소∙레저∙레스토랑 등 주요 카테고리별 랭킹 서비스를 제공해 실시간 구매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엄 호캉스 수요를 겨냥한 신규 서비스도 출시한다. 기존에는 호텔 상세 페이지에서만 확인 가능했던 패키지 상품의 구성과 가격을 앱 메인화면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도록 별도 메뉴를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수영장∙스파 등 부대시설 보유 등 특징별 상품 검색 기능을 추가하고 쿠폰이나 추가 할인 적용 가능한 패키지를 별도 추천해준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25 09:49: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