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페24,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에 브랜드몰 구축...온라인 채널 공략 가속화

- 전면 동영상 재생 등 커스터마이징 요소로 고객 이해·집중도 ↑

- 애경산업 '에이솔루' 이어 '에이지투웨니스'도 카페24 플랫폼 이용

  • 기사등록 2022-08-24 09:31:3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이사 이재석)가 애경산업(대표이사 채동석 임재영)의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와 만나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카페24는 에이지투웨니스의 공식 온라인 D2C(소비자 직접 판매) 쇼핑몰을 자사 플랫폼으로 구축했다고 24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지난 5월 문을 연 데일리 더마(피부 기능성 화장품)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 이후 두번째로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의 브랜드 자사몰을 카페24 플랫폼을 이용해 구축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 [사진=카페24]

이번에 자사몰을 오픈한 에이지투웨니스는 대표 제품인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등이 특히 인기를 끌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해당 제품은 단일 품목 누적 판매량 1억 5000만개를 넘겼고 국내 파운데이션 부문에서 7년 연속 점유율 1위 등을 기록했다.


애경산업의 온라인 사업 상황에 맞춰 카페24는 에이지투웨니스에 방문한 소비자들이 상품, 리뷰, SNS 콘텐츠 등을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공식 사이트 디자인 설계를 지원했다. 더불어 한국어에 더해 영어, 중국어 쇼핑몰 구축을 지원했다. K뷰티에 관심 있는 해외 소비자는 에이지투웨니스의 쇼핑몰에 방문해 최신 상품과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24 09:31: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