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협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 김상태)가 하반기 신규콘텐츠 ‘주주포차’를 통해 주식 투자 전략, 투자 철학 설명에 나선다.


신한금융투자는 유튜브 ‘신한금융투자 알파TV’의 하반기 신규 콘텐츠 ‘주주포차’ 3,4회차에서 ‘미∙중간 패권다툼에서의 해외주식 투자전략’를 주제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선엽(오른쪽) 신한금융투자 영업부 부장과 주주포차 출연자들이 웃으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신한금융투자]

지난 12일 공개된 ‘주주포차’ 3회차에서는 신한금융투자 이선엽 부장이 출연해 100번 넘게 중국에 갔었던 이유와 술을 못하는 영업사원의 영업 노하우, 그리고 긴장감이 고조되는 미∙중 갈등 속의 투자 포인트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또, 19일 공개된 4회차에서는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 WORST 3에 대해서 알아보고 하락장에서의 효과적인 투자 전략에 대해 설명해준다.


신규 콘텐츠인 ‘주주포차’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10분의 위로’라는 콘셉트로 평소 궁금했던 투자 전문가들의 일과 삶, 그리고 투자 전략과 투자 철학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들의 ‘희, 노, 애, 락’을 음식의 ‘맵, 신, 단, 짠’의 네 가지 맛에 비유해 즐기는 콘텐츠다. 신한금융투자 알파TV는 매주 금요일 오후 투자 전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tkdguq04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22 17:51: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