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키뮤스튜디오와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협업을 기념해 ‘우리동네 Ⅹ 특별한 성수동’ 팝업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와 키뮤스튜디오 콜라보 카드. [이미지=KB국민카드]

이번 행사는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한 키뮤스튜디오 디자이너의 아트워크(Artwork NFT) 경품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여러 작업물들과 함께 한정판 작품인 ‘아트 시그니처’ 시리즈도 전시할 계획이다.


전시는 성수동 ‘헤이그라운드 성수시작점’과 ‘아뜰리에 키뮤(위즈베라 빌딩 1층)’에서 오는 6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하며, 전시에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전시장 방문 고객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벤트 해시태그(#우리동네 #특별한성수동)와 함께 방문 인증을 하면, 지정된 카페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1인 1매)을 현장에서 선착순(300매)으로 받을 수 있다. 또 ‘KB국민 우리동네 체크카드’ 소지 고객이 이벤트 참여 시 커피 찌꺼기를 재활용한 ‘친환경 커피 캔들’ 1개를 선착순(100개) 추가 증정한다. 


행사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05 13:37: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