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안랩(대표이사 강석균)이 기업 활동 전반에 걸쳐 환경경영시스템을 접목시킨다.


안랩은 환경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14001 인증을 지난달 21일 획득하고 5일 인증 수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안랩 사옥에서 열린 ISO14001 인증 수여식에는 강석균 안랩 대표이사와 황은주 한국경영인증원(KMR)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강석균(오른쪽) 안랩 대표이사는 4일 황은주 한국경영인증원(KMR) 대표이사에게서 ISO14001 인증서를 수여 받고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안랩]

ISO14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정한 환경경영체계에 관한 국제표준으로 공인된 인증기관이 기업의 환경경영 매뉴얼과 프로세스의 수립, 환경경영 실제 이행 여부 등을 심사해 인증을 부여한다. 

 

인증 심사에서 안랩은 '최고경영자의 환경 경영 리더십 및 실행 의지', '구체적 환경 중점 추진 과제의 실행과 이해관계자 소통'에 있어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안랩은 ‘Every Little Detail’(환경을 위해 모든 세세한 부분까지 관리)을 캐치프레이즈로 삼고 지난해 온라인 세미나 전용 공간 및 시설(웨비나룸) 도입, 사내 카페 다회용컵 도입하고 올해는 전기차 충전 설비 구축하는 등 탄소배출을 줄이기 위한 환경경영 실천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8-05 13:32: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