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컨세션 사업의 브랜드 ‘PLE:EATING’(이하 플레:이팅)을 고객 취향 맞춤형 공간으로 확대한다. 컨세션 사업은 공항∙병원∙역사 등 다중이용시설의 식음사업장 운영권 획득 사업이다.
롯데GRS는 ‘플레:이팅’을 제주대병원점에 처음으로 적용했다고 12일 밝혔다. ‘플레:이팅’은 더푸드하우스∙스카이31 푸드 에비뉴의 브랜드명을 통합한 마스터 브랜드다. 그간 롯데GRS의 컨세션 사업은 2016년 서울 강동 경희대 병원을 시작으로 푸드코트 형태의 입점 브랜드 또는 입점 형태에 따라 더푸드하우스 또는 스카이 31 푸드 에비뉴로 운영해 왔으나, 향후 지속적인 컨세션 사업 영역 확대 및 브랜딩화를 위해 신규 통합 브랜드명 운영을 검토했다.
신규 마스터 브랜드명으로 적용되는 ‘플레:이팅’은 복합 F&B 플랫폼 구성의 의지와 고객 니즈 맞춤 공간적 의미를 담았다. 또 BI(Brand Identity)에 테이블 상의 접시, 서로를 마주해 식사를 하는 모습을 : (콜론)의 Dot을 활용해 상징적으로 표현했으며, ‘새로운 경험과 문화를 마주하는 곳’으로서 플레:이팅이 제공하는 디자인적 의미를 담았다.
롯데GRS는 신규 적용되는 ‘플레:이팅’ 브랜드명을 현재 운영 중인 기존 사업장에 올 11월까지 신규 BI를 적용할 예정이며, 신규 운영점의 입점 상권 및 환경에 따라 브랜드 카테고리 체계를 확장해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