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웹케시그룹, '제2회 미래교육 우수 재능 학생 장학금 전달식' 성료

- 특성화고 우수 학생 30명 선발 장학금 3000만원 지급

  • 기사등록 2022-06-28 10:17:3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웹케시그룹(회장 석창규)이 지난 24일 '제2회 미래교육 우수 재능 학생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행사는 서울 영등포구 웹케시그룹 본사 ‘위홀’에서 열렸다.


웹케시그룹이 '제2회 미래교육 우수 재능 학생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웹케시그룹]

웹케시그룹은 특성화고 학생들의 학업 성적 및 재능을 기준으로 장학생을 선발해오고 있다. 올해는 전국 단위로 모집 범위를 넓히고 장학금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성화고 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학생 30명에게 총 3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행사에는 석창규 웹케시그룹 회장, 정병익 교육부 평생직업교육국 국장, 양승욱 전자신문 사장, 지역 특성화고 학교장, 학부모 등이 참석해 장학생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냈다.


웹케시그룹은 건립 이후 한국장학재단 장학금 기탁, 부산대학교 장학금 후원 등 장학금 지원 사업과 함께 다양한 지원활동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 부산 IT 센터 설립을 통해 부산·경남 지역 IT 인재들을 적극 채용하고 R&D 및 복지에 대규모 투자를 결정하며 고용 증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28 10:17: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