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재단법인 세아해암학술장학재단(이사장 이순형)은 제30기 장학생 75명을 선발하고 비대면 장학증서 수여식을 지난 7일 가졌다.


세아해암학술장학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사진=세애홀딩스]

올해는 세아그룹 채용에 사용되고 있는 인공지능(AI) 심사 시스템을 세아해암학술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과정에 새롭게 도입하여, 장학생이 가진 역량 및 성품의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총 75명을 제 30기 장학생으로 선발했다.


세아해암학술장학재단은 국내 과학기술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공학생을 위주로 매년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철강금속 및 반도체, Ai인공지능, 로봇, 환경 등 공학분야에 큰 포부를 갖고 있는 장학생들이 자기개발에 정진할 수 있도록 2년 동안 연 1000만원 범위 내에서 등록금 전액과 함께 생활비를 추가로 지급하고 있다.


올해로 재단 설립 30주년을 맞이하는 세아해암학술장학재단은 연 1회 선발해오던 장학생 선발을 상∙하반기 각각 1회로 나누어 연2회 추가 선발하기로 결정했다. 하반기에는 대학생들이 다양한 도전을 통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진로와 연관된 프로젝트 진행 등의 활동 비용을 지원할 계획이며, 8월 중 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공지할 예정이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13 18:32: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