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로고, ‘리테일앤인사이트’와 배달 대행 계약... 중소 마트 상품 판로 확대

- 전국 1500여개 지역 마트 주문 배달 수행

  • 기사등록 2022-05-24 10:22:5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바로고(대표 이태권)가 ‘리테일앤인사이트(대표 성준경)’와 배달 대행 계약을 체결하고, 중소 마트의 상품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


바로고가 ‘리테일앤인사이트’와 중소 마트 상품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 [이미지=바로고]

리테일앤인사이트는 지역 기반 O2O플랫폼 ‘토마토’의 운영사로 전국 동네 마트를 거점으로 식품 유통 플랫폼 사업을 진행한다. 현재까지 전국 2500여개의 마트에 ‘토마토’를 보급하는 성과를 보이며 2021년 예비 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바로고는 ‘토마토’ 플랫폼을 도입한 지역 마트로 접수된 주문 건에 대한 배달을 수행한다. 전국 1500여개의 지역 마트를 시작으로 추후 서비스 제공 지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배달 가능 지역을 넓힘으로써 중소 마트의 상품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리테일앤인사이트 제휴를 통해 소상공인 분들이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바로고는 육류 등 신선식품 배달 서비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상공인 판로 개척을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24 10:22: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