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수민 기자]

삼진제약(대표이사 최용주)의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심플로그’가 기초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심플로그는 절제된 성분 사용과 건강한 비건을 표방하는 삼진제약의 스킨케어 브랜드다. 전제품 이브 비건 인증과 각 효능에 맞는 임상,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했다. 

 

삼진제약에서 출시한 심플로그 더블에센스토너, 퓨어폼클렌징, 하이드로크림. [이미지=삼진제약]

더블에센스토너는 세안 후 첫 번째로 사용하는 에센스형 토너로, 스킨케어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터 역할을 한다. 숙성 사과보다 높은 함량의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는 풋사과의 특허성분 애플페논이 들어있다. 24시간 보습력과 피부결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퓨어클렌징폼은 투명한 젤 형태의 폼클렌저로 발효인삼으로부터 추출한 액티브 성분인 하이드록시스테아릭애씨드(특허WO2016059169(A1))를 함유하고 있다. 임상 결과 모공 속 노폐물 98.9%, 초미세먼지 97.6%의 세정력을 나타냈다. 

 

하이드로크림은 보습 크림으로 수분 공급과 피부장벽개선에 도움을 주는 가볍고 촉촉한 타입이다. 바이오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한 무화과추출물과 피토스핑고신이 피부 보습 및 보호막을 형성한다. 수분력 관련 임상 결과 도포 직후 보습력이 109.9% 증가했으며 24시간 후 27.1% 증가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주 사용 후 손상된 피부 대비 수분손실율은 약 60% 감소하는 효능을 확인했다. 


aprilis2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02 15:12: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