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리엔케이가 대표 제품 ‘셀투셀 에센스’ 출시 8주년을 맞아 신규 고객을 위한 ‘셀투셀 에센스 듀오 세트’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리엔케이 셀투셀 에센스는 2014년 출시 당해에 10만 개가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리엔케이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이다.

리엔케이 셀투셀 에센스 듀오 세트. [사진=리엔케이]

이번에 준비한 ‘셀투셀 에센스 듀오 세트’는 셀투셀 에센스 40ml가 세트(40mL*2)로 구성되어 기존보다 40mL을 하나 더 제공하는 1+1 구성으로 9만원대에 선보인다. 기존 셀투셀 에센스 70mL 용량의 소비자 가격이 15만원대인 것을 감안하면 합리적인 가격이다. 


회사는 ‘셀투셀 에센스’에 대해 에버라스팅, 노팔, 몰약 등의 식물에서 얻은 100만 개의 리에 셀이 함유되어 피부톤을 투명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보습·탄력·윤기·미백·주름개선·속탄력·속미백까지 7가지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라고 설명한다.


‘셀투셀 에센스’의 주요 3대 성분은 '에버라스팅', '노팔 선인장', '몰약'이다. '에버라스팅'은 꺾어도 시들지 않고 색이 영원하다고 하여 ‘불멸’이라는 뜻의 ‘임모르텔’이라고 불리며, 생기 잃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제공해준다. 노팔 선인장 성분은 사막에서 7천년간 유전적 변이없이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해준다. '몰약' 성부은 ‘신의 마지막 선물’이라고 불리며 외부 유해환경에 의해 스트레스 받은 거친 피부에 부드러운 윤기와 활력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셀투셀 에센스만의 농축감 있는 텍스쳐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탄력감을 준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셀투셀 에센스가 8년 동안 꾸준하게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셀투셀 에센스 듀오 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리엔케이 대표제품 셀투셀 에센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리엔케이 ‘셀투셀 에센스 듀오 세트’는 이달 14일부터 리엔케이 공식몰 혹은 뷰티플래너, GS SHOP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20 18:42: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