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민준홍 기자]

◆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인간공학디자인상' 수상


삼성전자(대표이사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의 비스포크 가전 3종이 대한인간공학회가 주관하는 '2021년 인간공학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는 'Best of Best'에 '비스포크 제트 봇 AI'와 '비스포크 큐커'는 'Best Innovation'에 이름을 올렸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3종. [이미지=삼성전자]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은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관리하는 단계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을 배려하는 다양한 기술을 적용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패턴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편의성과 성능을 극대화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 아이오닉5 '2022 독일 올해의 차' 선정


현대자동차(대표이사 장재훈)의 전기차 아이오닉5가 '2022 독일 올해의 차'에 선정됐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2022 독일 올해의 차' 선정. [사진=현대자동차]

이번 선정을 통해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5는 실용성, 주행 성능, 혁신성, 시장 적합도 등 상품성을 인정받았다. 아이오닉5가 '2022 독일 올해의 차'로 선정된 것은 출시 6개월 만에 이룬 성과다. 


◆삼성전기, 필리핀 '최우수 기업상' 수상


삼성전기(대표이사 경계현)가 필리핀 정부가 주관하는 환경 관리 부문 '최우수 기업상'을 수상했다.


홍정무(왼쪽 세번째) 삼성전기 상무가 환경 관리 부문 기업 시상식에서 로페즈 필리핀 통상산업부 장관(왼쪽 네번째)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성전기]

삼성전기 필리핀법인은 글로벌표준화기구 ISO의 환경인증 ISO14001을 획득했고 법인 환경을 체계적으로 관리했다. 에너지 절감, 화학물질 사용량 감소, 수질과 대기오염 방지 위한 기준 준수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천연자원을 보존하기 위한 나무심기, 해안 정화 등 지속적인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사회적 가치 제고에 솔선수범하는 기업임을 인정받았다.  


junhong2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26 10:28: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