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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올 가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8일 개막

- 국내 대표 건축·디자인 업체와 협업해 차별화된 공간 꾸며

- ‘까사 크레모사’, ‘리빙 온 네이처’ 등 모델하우스 2종 공개

  • 기사등록 2021-10-07 18:2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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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오는 8일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좋은 집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2021년 가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를 진행한다.


한샘은 매년 봄, 가을마다 주거공간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를 열고 있으며 이번이 일곱 번째 행사다. 패션 업계에서 봄, 가을이면 패션쇼를 열고 다양한 의상을 선보이는 것처럼 한샘은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주거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대표 건축 디자인업체 ‘치호앤파트너스(CHIHO&Partners)’, ‘비엔에이 디자인 커뮤니케이션(B&A Design Communication)’과 협업 프로젝트로 준비했다.


8일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좋은 집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선보일 예정인 '까사 크레모사' 인테리어 공간. [이미지=한샘]

한샘이 건축 디자인업체와 협업해 발표회를 진행하는 것은 2018년 첫 번째 발표회를 개최한 이래 최초다. 최근 집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주거공간뿐만 아니라 상업공간, 전시공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성과 독창성을 인정받은 전문업체와 함께 더욱 차별화된 공간을 제안하기 위해서이다.


이번 발표회에서 한샘은 최근 집이 단순히 의식주를 해결하는 공간이 아니라 자기계발, 여가활동,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등 다양한 활동이 이뤄지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또, ‘제2의 페르소나’ 등 새로운 직업과 삶을 계획하는 사람이 증가하면서 라이프스타일에도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에 집중했다.

 

8일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좋은 집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선보일 예정인 '리빙 온 네이처' 인테리어 공간. [이미지=한샘] 각각의 프로젝트 팀들은 획일화된 아파트 주거환경 속에서 인테리어를 통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좋은 집’에 대해 고민했고 공간에 대한 철학을 모델하우스에 구현했다. 한샘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를 비롯해 고급 가구와 건자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공간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만든 까사 크레모사, 리빙 온 네이처 등 2개의 모델하우스를 만나볼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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